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476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985 수업시간변경  ha******* 2012-01-09 08:19
9984 수업연기안되나요? pr********* 2012-01-09 02:36
9983 네  di****** 2012-01-09 01:34
9982 포인트관련  al****** 2012-01-09 00:02
9981 죄송한데 시간변경 가능할까요? ma**** 2012-01-08 23:49
9980 새해이벤트 관련  zx******* 2012-01-08 21:30
9979 수업결제  di****** 2012-01-08 21:11
9978 수업연기신청  uk*** 2012-01-08 12:53
9977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요~  fa********* 2012-01-08 01:21
9976 장기 연기 신청  ss****** 2012-01-07 18:58
9975 수업관련 문의요  tm**** 2012-01-06 14:03
9974 입금자명  km**** 2012-01-06 13:35
9973 수업 중에..  zx******* 2012-01-05 21:12
9972 수업변경으로 입금했어요~  ne**** 2012-01-05 21:11
9971 오늘 매우 통화품질이 안 좋네요...  yb***** 2012-01-05 21:08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