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0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761 출석포인트 ks**** 2011-12-02 18:38
9760 11월 수강증.  na****** 2011-12-02 17:53
9759 현금영수증 발행 확인해주세요  lo**** 2011-12-02 14:13
9758 결석수업 보강원합니다. xo******* 2011-12-02 12:49
9757 시간변경이요.  ps**** 2011-12-02 01:46
9756 수업교재 ju******** 2011-12-01 18:21
9755 변경시간 가능여부 문의  is**** 2011-12-01 17:55
9754 오늘수업연기.. bl******** 2011-12-01 12:10
9753 어제 수업한 피드백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ch***** 2011-12-01 10:09
9752 수업을 못합니다.  sa****** 2011-12-01 10:01
9751 시간대변경이요ㅠㅠ  ps**** 2011-12-01 00:09
9750 레벨 중국어로.. ju******** 2011-11-30 19:40
9749 장기홀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is**** 2011-11-30 19:36
9748 수업연기신청합니다  hu****** 2011-11-30 14:50
9747 수강신청하려는데요~  ha******* 2011-11-30 14:19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