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7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722 10/28(월)수업연기 요청  mo******** 2011-11-28 12:41
9721 ...  dh**** 2011-11-28 10:35
9720 ....  dh**** 2011-11-28 10:31
9719 오류 mo**** 2011-11-28 04:26
9718 장기휴가신청  sh****** 2011-11-27 21:56
9717 오늘 결제 했는데...  qk***** 2011-11-27 20:17
9716 수강을  wa***** 2011-11-27 02:02
9715 온라인교재 ju******** 2011-11-26 21:37
9714 수강관련  ev**** 2011-11-26 12:15
9713 수강신청변경  mk****** 2011-11-26 09:54
9712 무료수업 신청확인  mj******** 2011-11-26 00:27
9711 연기신청  lo**** 2011-11-25 22:08
9710 입금확인이요  ad*** 2011-11-25 16:14
9709 재수강  ad*** 2011-11-25 16:01
9708 포인트 부탁드립니다. jy***** 2011-11-25 14:5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