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477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060 음..  ia******** 2012-01-18 11:15
10059 토요장터 문의  ki****** 2012-01-18 10:52
10058 재수강했는데 시작일요 ~  in******* 2012-01-18 10:37
10057 이건 뭡니까?  wi********* 2012-01-18 10:28
10056 시간변경 문의  ra******* 2012-01-17 21:08
10055 현금영수증  pp********** 2012-01-17 20:54
10054 수업 결석..  kj****** 2012-01-17 20:34
10053 수업시간 변경  d4**** 2012-01-17 19:57
10052 신hsk5급 전화중국어  au***** 2012-01-17 18:51
10051 시작일 변경 문의  th****** 2012-01-17 18:40
10050 수강신청문의  lo******* 2012-01-17 15:10
10049 홀딩 신청합니다  yj******* 2012-01-17 08:37
10048 일반전화 수업중입니다~ 번호변경 재요청드려요 ...  qq** 2012-01-17 07:17
10047 레벨테스트결과..  ia******** 2012-01-17 06:15
10046 단체수강문의  wj******* 2012-01-17 00:40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