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8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783 출석포인트 li***** 2011-12-06 16:19
9782 네 알겠습니다.^^  qk***** 2011-12-06 15:53
9781 그럼 시간은 이렇게 해도 될까요?  qk***** 2011-12-06 15:00
9780 9시40분은..;; qk***** 2011-12-06 12:32
9779 스카이프 수업에 대해 궁금합니다.  ky***** 2011-12-06 11:40
9778 월별평가표는 언제 나오나요?  ba**** 2011-12-06 11:12
9777 홀딩 신청합니다  yj******* 2011-12-06 09:35
9776 계좌번호입니다. sk***** 2011-12-05 20:33
9775 오늘 수업 취소해주세요.  ch****** 2011-12-05 18:33
9774 수강신청했습니다. zi****** 2011-12-05 17:08
9773 결제취소신청  ra******* 2011-12-05 12:59
9772 교재문의  go****** 2011-12-05 09:07
9771 장기연기신청합니다...  mj***** 2011-12-04 23:00
9770 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  is**** 2011-12-04 22:28
9769 차액 환불 요청합니다.  sk***** 2011-12-04 19:37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