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479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06 프리토킹반  ch******* 2012-01-30 21:09
10105 안녕하세요^^  dk****** 2012-01-30 20:49
10104 시간대 변경 가능한지... wa***** 2012-01-30 19:00
10103 수강시간  jy***** 2012-01-30 18:53
10102 레벨테스트신청하였습니다.  mi***** 2012-01-30 14:50
10101 정기홀드 신청 wa****** 2012-01-30 14:13
10100 교재주문 ju******** 2012-01-30 14:12
10099 회선관련  fl******* 2012-01-30 14:10
10098 1/30~2/2 홀딩신청  ja***** 2012-01-30 09:36
10097 교재문의  ha****** 2012-01-30 09:16
10096 문의드립니다.  oh****** 2012-01-30 08:30
10095 수업연기신청합니다. hy***** 2012-01-30 07:50
10094 제 출석부가 안 보입니다. la**** 2012-01-30 06:53
10093 수업시간 ns********** 2012-01-30 00:55
10092 안녕하세요~  ch******* 2012-01-29 20:58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