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0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881 수업연기신청  yu***** 2011-12-22 13:24
9880 수업연기신청  mj***** 2011-12-22 12:54
9879 수업연기 신청  yo**** 2011-12-22 10:15
9878 수업시간  mj***** 2011-12-22 09:48
9877 엠피파일과 전화번호관련~  yu***** 2011-12-21 20:15
9876 수업 연장 신청  ne******** 2011-12-21 17:31
9875 오늘 수업이요..  eh********* 2011-12-21 17:11
9874 12월21일 하루만 수업시간 조정가능한가요?  qk******* 2011-12-21 10:22
9873 재수강신청했습니다. wi***** 2011-12-21 10:00
9872 궁금~~  in**** 2011-12-21 09:51
9871 12월 수강증 및 출석증 요청  li****** 2011-12-21 09:33
9870 핸드폰번호 변경 요청입니다!  ev**** 2011-12-20 23:27
9869 장기 연기 신청  fr**** 2011-12-20 17:51
9868 저기여 ㅠ  rh******* 2011-12-20 17:24
9867 저기용  rh******* 2011-12-20 15:19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