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8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843 어제 14일 수업 연장 mi****** 2011-12-15 23:39
9842 보강신청  68****** 2011-12-15 22:00
9841 안녕하세요  se****** 2011-12-15 21:12
9840 안녕하세요  se****** 2011-12-15 19:22
9839 수업시간중 전화가 자꾸 끊기네요!  qk******* 2011-12-15 18:48
9838 수강문의  th****** 2011-12-15 17:44
9837 수업  mj***** 2011-12-15 17:31
9836 레벨테스트  th****** 2011-12-15 16:58
9835 40강수정부탁 vl**** 2011-12-15 15:53
9834 온라인교재  mj***** 2011-12-15 14:51
9833 가능한 연기 횟수가 0으로 표시됩니다 ㅠㅠ  ha***** 2011-12-15 13:59
9832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ha****** 2011-12-15 12:45
9831 수업문의  mj***** 2011-12-14 17:52
9830 저도 전화가 안와요... pr***** 2011-12-14 15:22
9829 오늘수업 전화가 안와요  li**** 2011-12-14 15:07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