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8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903 수강신청했습니다. (냉무)  se*** 2011-12-26 18:33
9902 책이요ㅕ~  rh******* 2011-12-26 18:30
9901 안녕하세요  sj**** 2011-12-26 17:42
9900 전화번호변경관련 입금.  yu***** 2011-12-26 13:10
9899 오늘 시작하는수업...  kk****** 2011-12-26 09:27
9898 수업연기 요청 ki******* 2011-12-26 09:15
9897 개근상 포인트 적립 요청  jy***** 2011-12-26 06:48
9896 수업시작일 변경 요청드립니다.  hc**** 2011-12-25 20:56
9895 스카이프 사용 문의  li***** 2011-12-25 08:48
9894 교재문의  pr********* 2011-12-25 01:05
9893 수업녹음자료 다운 ju******** 2011-12-24 11:32
9892 교재구입문의  go**** 2011-12-24 08:24
9891 연기신청합니다~  lo**** 2011-12-23 21:59
9890 수업홀드신청 tl*** 2011-12-23 17:14
9889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  ja***** 2011-12-23 11:31
  1011  1012  1013  1014  1015  1016  1017  1018  1019  10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