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9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948 교재 관련 문의  ab**** 2012-01-03 11:30
9947 ㅠㅠㅠㅠㅠ연기해주세요 ro****** 2012-01-03 09:15
9946 문의  qu****** 2012-01-03 08:38
9945 문의  qu****** 2012-01-03 08:10
9944 수업시간변경  bo**** 2012-01-02 23:54
9943 전화가 안왔는데 결석처리됐어요 ro****** 2012-01-02 22:43
9942 13일까지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12****** 2012-01-02 22:24
9941 교재관련 문의  fl****** 2012-01-02 18:41
9940 이틀만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gn******** 2012-01-02 16:35
9939 수업연기  go****** 2012-01-02 15:11
9938 문의  hy****** 2012-01-02 08:19
9937 방금 결제 했는데 수업시간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ma**** 2012-01-01 23:50
9936 동영상강의  ki***** 2012-01-01 19:04
9935 무료수업신청 문의  oh****** 2012-01-01 01:33
9934 교재문제때문에  gh******* 2011-12-31 16:11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