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9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963 문의합니다.  jh***** 2012-01-04 23:03
9962 수업연기신청합니다  ch**** 2012-01-04 22:04
9961 레벨테스트 결과문의와 교재문의입니다~  qq** 2012-01-04 19:32
9960 입금  ro***** 2012-01-04 19:12
9959 선생님, 갑자기 일이 생겨서 오늘 수업 연기부탁... cg*** 2012-01-04 17:23
9958 수강 시간 변경~  ab**** 2012-01-04 15:44
9957 수강시간 문의  go**** 2012-01-04 12:36
9956 수강신청햇는데요!!!  ro***** 2012-01-04 11:23
9955 출장일정변경으로 연락처 다시 말씀드립니다. ap**** 2012-01-04 01:58
9954 통화음질 ju******** 2012-01-03 17:37
9953 질문있습니다.  al**** 2012-01-03 17:24
9952 문의드려요~  sh***** 2012-01-03 17:18
9951 저기요  rh******* 2012-01-03 16:39
9950 통화음질..  kj****** 2012-01-03 15:39
9949 장기수업연기  ch****** 2012-01-03 11:48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