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9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993 2월 강사변경건  ne******** 2012-01-09 17:46
9992 문의드려요  jh***** 2012-01-09 17:02
9991 전에 수업한 내용중 질문 !  gg**** 2012-01-09 15:23
9990 중국어 학습 관련  ro******** 2012-01-09 15:18
9989 수업녹음 관련  ha****** 2012-01-09 13:45
9988 수강신청  sk****** 2012-01-09 13:15
9987 입금이요~  zx******* 2012-01-09 11:44
9986 수업 시작일을 명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ja***** 2012-01-09 10:49
9985 수업시간변경  ha******* 2012-01-09 08:19
9984 수업연기안되나요? pr********* 2012-01-09 02:36
9983 네  di****** 2012-01-09 01:34
9982 포인트관련  al****** 2012-01-09 00:02
9981 죄송한데 시간변경 가능할까요? ma**** 2012-01-08 23:49
9980 새해이벤트 관련  zx******* 2012-01-08 21:30
9979 수업결제  di****** 2012-01-08 21:11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