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9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023 오늘 수업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ba**** 2012-01-13 10:34
10022 첫 수업 오늘 전화가 안왔어요  qq** 2012-01-13 06:59
10021 전화 안왔네요.  cr***** 2012-01-13 06:22
10020 선생님에 대한 불만사항개선해 주십시요. pr********* 2012-01-13 00:32
10019 연락처변경  km***** 2012-01-12 20:19
10018 입금했습니다!  ks**** 2012-01-12 16:46
10017 궁금한게 있는데요  gn******** 2012-01-12 16:36
10016 감사합니다  km***** 2012-01-12 15:23
10015 현금영수증 발급요청이요~  zx******* 2012-01-12 13:47
10014 안녕하세요  km***** 2012-01-12 12:43
10013 수업확인  yo**** 2012-01-12 06:04
10012 교재때문에요  ks**** 2012-01-11 21:30
10011 시간  sk****** 2012-01-11 13:00
10010 스카이프아이디  Sh***** 2012-01-11 09:25
10009 결제취소 신청  ra******* 2012-01-11 09:22
  1001  1002  1003  1004  1005  1006  1007  1008  1009  10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