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0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21 1월 수강증, 출석증 요청  li****** 2012-01-31 20:07
10120 수업문의  jj****** 2012-01-31 17:26
10119 수업 문의드립니다.  yu******* 2012-01-31 14:04
10118 교재문의  st********** 2012-01-31 14:00
10117 수업시간 변경할게요  tj**** 2012-01-31 12:56
10116 수업변경문의  tj**** 2012-01-31 11:30
10115 시간변경  jy***** 2012-01-31 10:49
10114 문의  ia******** 2012-01-31 09:36
10113 수업시작일 변경~~  ko***** 2012-01-31 01:50
10112 교재관련이요~  fi******** 2012-01-31 01:31
10111 재수강요^^  ad**** 2012-01-31 00:32
10110 그만둘게요 12****** 2012-01-31 00:31
10109 장기홀드 신청 ak******* 2012-01-31 00:20
10108 교재 환불 관련  oh****** 2012-01-30 23:53
10107 첫수업인데 전화가안왔네요  ia******** 2012-01-30 22:20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