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0-07-21]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타사에서 저희 채널씨엔으로 오셨는데
전화중국어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는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지 못하여 정말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정말로 중국의 날씨문제 인줄만 알았습니다
허나 요즘들어서 21시 이후 회원분들의 음질 개선 문의가 많이 들어와
다방면으로 원인 조사를하고 있고, 이번주 기술부 직원들이 중국교육센터로 출장을 갑니다
10~20분 수업에서 전화 끊고 다시 연결하고 시간도 아깝고 흐름도 끊기는것 잘압니다
정말 죄송하구요
수업은 저희가 일주일 연장해드리겠습니다..
한번만 더 채널씨엔을 믿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샘 목소리가 자꾸 끊겨들리는 것 때문에 지금껏 짜증난적이 한두번이아닙니다.ㅠ 매번 선생님께서는 날씨가 않좋아서 그렇다. 비가 많이와서그렇다. 다른 학생들은 전혀문제없었다. 너희집전화기에 문제가있는것같다. 우리집으로 걸려가는 신호상의 문제가 에러가났나보다. 여러가지 이유를 말씀하시며 사과하시고, 다시 전화해보겠다고 끊고 다시 전화하기를 몇번... 그렇게 까먹는시간이 2~3분인데 1분1초가 아까운 전화중국어인데,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주일에 두세번은 이러니까요.ㅠ 전화중국어인만큼 전화음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가격이 타전화중국어보다 많이 싸서 여기로 옮겼는데, 음질은 타업체를 따라올 수 없을정도로 미비하네요,ㅠ 정말 개선 부탁드릴께요. 지금 전체글을 보니 다른 수강생분들도 여러차례 건의를 하는것같은데 , 저렴한 가격, 많은 이벤트보다 음질의 개선에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